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내용은 디씨 신용카드갤에서 개념없이 긁어 온것

포인트리라임, 이마트, CJ, CGV매냐 엮으면 되겠네.
자세한 혜택은 카드 이름으로 검색. 

횽말처럼 KB포인트리(체리 또는 라임),
KB TheCJ, KB이마트, KB CGV 매냐 그리고 스타카드도 걍 받으삼.
책 자주보면 KB쿄보도 추가하는 센스.
컵휘는 숫하카드와 The CJ카드로...연회비 걱정일랑 "굴비" 검색으로 날려버려횽 



 

1. KB슷하카드 : 교통이용금액 0.2% 포인트리 적립
2. KBCGV매냐(KB마의원) : 교통이용금액 0.2% 포인트리 적립
3. KB TheCJ : 포인트리 적립 사항없음
4. KB 포인트리시리즈 : 포인트리 적립 X
5. KB팻쓰카드: 교통이용금액 0.2% 포인트리 적립
6. KB임화트카드: 교통이용금액 0.2% 포인트리 적립
7. 야후KB팻쓰카드: 교통이용금액 0.5% 포인트리 적립 (연회비(국내) 실버:3000 , 골드:5,000)


 

일단 나는 신용카드는  신한카드(구엘지) 국민 굴비카드 와 국민 체크 카드 3종류를 써.

★ 신한카드 ★

1. A1 카드 = 보험료 10만원 납부로 휴대폰 2천원할인
2. 씨앤엠카드 = 보험료 10만원 납부로 인터넷 3천원할인
3. 동부 트래블카드 =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용..(신한쪽 5% 할인 이벤트때 사용 쇼핑시)
4. 해피포인트 카드 = 여자친구 사용 (대금은 매달 내가 받음 혜택 괜찬음.)

결론 -> 신한카드는 장농카드로써 아주 유용하게 사용중....동트만 가지고 다님.
 ★ 20만원 사용 -> 5천원 할인 ★ 년간 6만원 할인

★ 국민카드 ★

1. 스타카드 -> 영화전용 (롯데시네마 조조전용 (11시 30분까지 조조할인) 10회사용!
2. 이마트카드 -> 영화전용 ( 롯데시네마 조조전용 (11시 30분까지 조조할인) 8회사용!
3. 마이원카드 -> 영화전용 ( CGV 일반전용 (조조 빡심..ㅡㅡ; 첫영화만..) 8회사용!
4. CJ 카드 -> CGV 매점전용 ( 전월 30만 쓰면 콤보+맥스봉 , 30만 이하면 음료수전용) 12회사용!
5. 5락카드 -> TGI전용 ( 20% 할인  쓰잘데 없음 ㅡㅡ)
6. 포인트리 라임 카드 -> 보험료 및 쇼핑 할부 전용 (쇼핑 10만원 이상일때 사용 . 주력카드)

★ 데이트 전용카드 -> 영화 총 13회 관람가능! 월간 1회-2회 사용! ★
★ 펨레할인 -> 통신사 할인 + 라임카드 적립 으로 인한 할인혜택 제공이 훨이득! ★
★ 이마트 카드 -> 2개월에 한번 쇼핑 7천원 할인 (머리 잘 굴리삼.) ★


★ 체크카드 ★ 신용카드 실적 포함이므로 초 주력 사용.

1. 국민 체크 카드 (일명똥색) -> 0.5% 포인트리 적립 사용으로 일반적인 주력카드!
2. 국민 포인트리 체크 카드 -> 지마켓 옥션 5.2% 적립 (스타는 5% 환급)
                         포인트뱅킹 경유시 -> 지마켓 5.2% (포뱅 0.3% 적립) = 결국 5.2%
                         포인트뱅킹 경유시 -> 옥션 5.2% (포뱅 0.5% 적립)  = 결국 5.7%

혹시 포인트뱅킹 가입할꺼면 anjingu 해줘 ㅎㅎㅎ ^^*

여기까지가 나의 신용카드 노하우 최종 트리! 횽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


 

정말 걍 셀메나 그런거 써써 하나로 쓰고 싶을정도야;;;;;

머이리 복잡한지 암튼;;;

모 남들과 똑같겠지만;;;;그래도 내가 정리한거 내가 까먹을까봐 여기다가 백업한단 셈치고

적어볼께

CJ - cgv매점용,외식용
CGV - 영화할인용
E마트 - 연회비 면제용(CGV 영화할인 혜택 다 쓰고나면 백업용)
야후pass - 교통카드용(0.5% 적립 - 교통비 8만원정도래도 400원이긴하지만ㅡ.ㅡ)
포인트리체리 - 도서류 할인용(yes24 8%적립, 교보 5%적립- 한달에 한권정도 책사는거같긴해)
스타체크 - 효리몰&옥션 할인용, 영화힐인용(cgv와 e마트카드와 마찬가지로 영화할인용)
포인트리체크 - 포인트적립용(전달 30만↑시 추가 0.3%라서 총 0.5퍼됨-황금체카랑 동급)

이정도면 서민굴비세트 겠지??

cgv소유중이고 cj랑 e마트 야후 포인트체리 오늘 추발했고;;;이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포인트리체크만 만들면 트리끝인건가 후;;;

야후카드 한달에 400원 적립받느니 걍 교통카드요금 + 핸폰 요금을 한 카드로 묶는게 나으려나;;


 

지금은
주력 - 포인트리 파인 // GS 주유 100원 적립
주유 - 프랜드주유 // GS 외에 70원 할인
영화 - 국민 cj(보유), cgv 매니아 //영화 & 팝콘할인
교통 - 체크똥색(보유) // 교통카드 적립

나중에
인터넷 - 스타체크(초록) // 지마켓&옥션 5% 할인
마트 - 이마트 // 먹고 살아야지.
휴대폰할인 - tnt // 나중에 핸폰비 많이 나오면 고려중

신고

'財테크 > 신용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신용카드  (0) 2008.03.17
KB 굴비 카드 공부하기  (0) 2008.03.17
Posted by 루나 norae


티스토리 툴바